옐로우캣

[예고] 그것이 알고싶다 익산 베란다 살인 사건 (12-05)

 

오늘 방송예정인 《그것이 알고 싶다》는1241회 익산 베란다 살인 사건입니다. 저번 주엔 <구의동 고등학생 살인사건>을 다루었는데요, 그 사건이 발생한지 15년이 지난 지금도 범인은 잡히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번 주에 방영될 예정인 <익산 베란다 살인 사건>은 지적 장애 여성을 대상으로 한 범죄와 그 범죄에 대한 대안에 대해서 살펴보고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 1241회 익산 베란다 살인 사건은 오늘 밤(12/5) 11시에 SBS에서 방송됩니다.

작년 9월, 딸이 누군가에게 납치됐다는 다급한 신고가 접수되었고 김정희(가명)씨를 무사히 구출한 경찰은 그녀를 납치한 동거인들을 추궁한 끝에 경상남도 거창군의 한 야산에서 한 여성의 시신을 찾아낼 수 있었다.

 

 

짜 악마를 보았다를 본 것 같았어요.

 

암매장을 시키자 해가지고

 

 

야산에서 발견된 20대 여성

 

 

피멍이 들었는데도 딱딱하게 피멍이 든 거라니까요. 자주 맞아서

 

사람이 사람을 죽을 때까지 때린다는게 상상이 돼요?

 

그날, 그들만의 공간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나?

 

 

베란다에 갇혀있던데

 

뜨거운 물 맞고 있으니까

 

 

성매매 그거 시켰어요

 

돈을 뜯으려고 일부러 데려온거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