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예고] 그것이 알고 싶다 { 스파이를 사랑한 남자그리고 여인의 거짓말 11-21 밤 }

 

 오늘 방송예정인 《그것이 알고 싶다》는 제 1239회 원정화 간첩사건 편입니다. 저번주에는 세상은 나아지는가 - UFO 1976편이었는데요, UFO로 어그로를 끌고 정치얘기로 마무리해서 실망했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UFO가 궁금해서 티비를 켰는데 정치음모만 나와서 실망했다는 거죠.

 한 편, 오늘 그알에서 다룰 내용 중엔 국가보안법 관련한 내용들이 나올 예정인데요, 그알 예고편 유튜브 댓글창에는 이번 주도 역시 정치얘기로 빠지는 거 아니냐는 우려섞인 반응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주 방송에 실망했던 시청자들의 우려가 과연 오늘 밤 방송에서 반복될지 한 번 기다려봐야겠네요.

 

결국 사랑에 눈먼 것, 그거 밖에 없는 사람이

딸려 들어간 그 죄 밖에 없는데

 

1239회 원정화 간첩사건

 

2018년, 스물여섯 황중위에게 일어난 비극

 

왜 따라오지 왜 따라오지? 진짜 나를 따라오는건가?

나 미행당했다.

 

한 여자를 만난 뒤 생겨난 이상한 일들

 

국가보안법은 무기징역 아니면 사형이다.

 

 

그녀가 숨기고 있는 진실은 무엇인가?

 

어떤 관계에요? 이분이랑?

옛날 연인이었어요.

 

≪그것이 알고 싶다≫

 

 

스파이를 사랑한 남자

그리고 여인의 거짓말

 

 

www.youtube.com/watch?v=XAqUr6i9Di4

 

토요일 밤 11시 10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