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명탐정 코난 2020 극장판 개봉 : 진홍의 수학여행

 

 

명탐정 코난 극장판 : 진홍의 수학여행

 

초등학생 코난이 아닌, 본래의 모습으로 수학여행에 참가하게 된 쿠도 신이치
평범한 고등학생처럼 모리 란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잠시,
우연히 만난 배우 구라치 케이코의 부탁으로 의문의 암호 해독을 부탁받습니다.
하지만 곧이어 그녀의 영화 제작 동료들을 둘러싸고 연쇄 살인 사건이 일어나는데..

 


명탐정 코난은 매년마다 극장판 1편씩 개봉하고 있습니다. 작년 7월에는 괴도 키드와 소노코 남친 마코토의 활약이 돋보였던 '감청의 권'이 더욱 더 커진 스케일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일본에서는 아직도 최상위권 성적이 나올 정도로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이기도 한데요, 올해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명탐정 코난의 극장판을 보기 어려웠는데 연말에 되서야 드디어 개봉을 하네요.

 

그런데 이번에 개봉하는 '진홍의 수학여행'은  정식 극장판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원래 올해에 개봉예정이었던 극장판 '비색의 탄환'은 4월에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사태로 2021년 4월로 미뤄진 상태라고 합니다. '진홍의 수학여행'은 이미 발간된 만화시리즈 94~95권에 수록되어 있는 내용인데요, 이 수학여행 에피소드에서는 신이치와 란의 러브라인이 깊어져 재밌게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정식 극장판이 아니기 때문에 스케일 큰 장면들은 볼 수 없는데요, 대신 신이치와 란의 러브라인을 애타게 원하는 팬들을 위해 만들어진 에피소드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번 '진홍의 수학여행' 에피소드에서는 코난이 고등학생 때의 모습으로 등장하는데요, 그것은 하이바라가 만든 해독제를 이용하기 때문이며, 아직 해독제가 완성단계가 아니기에 성인과 꼬마의 모습을 오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연쇄 살인 사건과 그에 대한 비극적인 요소들이 들어있기에 스토리텔링이 좋은 에피소드인데, 진한 러브라인과 비극적인 연쇄 살인 사건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정식개봉일이 12월 3일이었으나 코로나 3차 대유행으로 개봉이 늦춰졌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