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독감 백신 접종 과연 안전한가

 

독감 예방 백신 접종 사망자수가 30명을 넘어섰습니다. 주로 60대 이상의 고령자에서 사망자가 발생했는데, 오늘은 30대의 철인 3종 경기를 뛰는 회사원이 독감 백신 주사를 맞고 병원에 입원을 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병원에서 피검사를 해보니 혈액에서 염증 수치가 정상인의 50배에 달했다고 합니다. 그는 이렇게 아플 줄 알았으면 백신을 맞지 않았을 거라고 후회를 했습니다.

 

 

돌을 씹어먹어도 될 나이 31살의 건강한 청년이 백신 주사를 맞고 고열에 시달리고 응급실에 실려갈 정도로 백신 주사의 후유증은 작지 않아 보이는데요, 이 정도면 60대 혹은 70대 이상의 고령자에게 가해지는 충격은 상상이상일 것입니다. 사망에 이르는 것도 충분히 가능해보이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한 편, 30대 주부역시 이 백신 독감 주사를 접종하고 나서 고열과 구토에 시달리기도 했는데요, 젊은 사람들한테는 고열과 구토를 일으키고 고령자의 경우에는 사망에 이르게까지 하는 백신 주사는 인체에 염증을 일으키는 게 분명해 보입니다. 과연이 이 백신 주사가 독감예방을 기능을 하는지 의문이 들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독감 예방 주사에 대한 이슈는 이것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상온에서 백신을 이송해서 상당량의 백신이 폐기되기도 했었죠. 독감 백신 주사에 얽힌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이렇게 위험한 백신 주사, 과연 접종하는 게 맞을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