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나르코스 출연진 소개 (DEA 요원 하비에르 페냐 역 ; 페드로 파스칼)

 

#

 왕좌의 게임으로 유명한 배우죠. 호세 페드로 파스칼이라는 칠레출신 미국배우입니다. 연기가 뛰어난 배우라 극의 몰입감을 주는 배우죠. 나르코스에서는 미국 DEA요원 하비에르 페냐역을 맡고 있는데, 처음에는 합법적이고 정당한 수단을 통해서 사건들을 다루다가 콜롬비아 내에서의 수사의 한계를 느끼게 되고 카르텔의 사정을 잘 아는 돈 베르나라는 인물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이 때문에 동료인 스티브 머피와는 사이가 좀 멀어지기도 합니다. 시즌2까지는 스티브 머피와 동조수사를 하고, 시즌3에서는 머피는 미국으로 돌아가고 DEA수사의 중심에 서게 됩니다. 마침내는 카르텔의 보스들을 다 잡아들이는 성과를 거두지만, 이미 그들과 유착되어 있던 콜롬비아 정부의 실상을 깨닫고 환멸을 느끼면서 드라마는 막을 내립니다. 하비에르 페냐는 파블로 에스코바르와 대척점에 서서 드라마의 긴장감을 더하는 인물입니다.

 

 실질적인 드라마의 주인공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미국 DEA 팀의 수사를 다루는 내용이기 때문에 당연한 사실일 수도 있습니다.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무게감이 확 빠진 나르코스(Narcos) 시즌3에서는 시즌3의 주인공이라고 해도 될 정도였죠. 2020년 10월에 개봉하는 원더우먼 1984에서 맥스웰 로드로 출연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기억해두었다가 챙겨보세요.

 

José Pedro Balmaceda Pascal [호세 페드로 발마세다 파스칼] (1975년 4월 2일생)


호세 페드로 발마세다 파스칼은 칠레계 미국인 배우이다. 파스칼은 왕좌의 게임 HBO 판타지 시리즈의 네 번째 시즌에서 오베린 마르텔(Oberyn Martell) 역할을 맡았고, 넷플릭스 전기(傳記) 범죄 시리즈 나르코스에서 하비에르 페냐 역을 맡았다. 그는 또한 그레이트 월(2016)에서 용병 페로 토바르 역으로 주연을 맡았다.

또한 킹스맨 : 골든 서클(2017)에서 위스키 요원, 더 이퀼라이저 2 (2018)에서 데이브 요크, 그리고 강도 드라마 트리플 프론티어(2019)에서 프란시스코 캣피쉬 모랄레스 역으로 출연했다.

파스칼은 디즈니 + 스타워즈 라이브 액션 시리즈 The Mandalorian(2019-현재)에서 타이틀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으며, 워너 브라더스 DCEU 필름의 Wonder Woman 1984(2020)에서 맥스웰 로드로 나올 예정이다.

어린 시절 및 학창 시절


파스칼은 칠레의 산티아고에서 태어났다. 그의 어머니 베로니카 파스칼 유레타는 아동 심리학자였고 그의 아버지 호세 발마세다는 난임치료 의사이다. 그의 남동생 루카스 발마세다는 칠레의 배우이다. 파스칼은 그의 조부인 바스케와 조모인 마요르칸으로부터 스페인계에 뿌리를 두고 있다.

파스칼의 부모는 알렌데(칠레 대통령)의 지지자였고 파스칼이 태어날 때즘에 칠레의 아우구스토 피노체트의 군사 독재에 대항하는 반대 운동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것 때문에, 파스칼이 태어나고 얼마 있지 않아서 파스칼의 가족은 덴마크로의 정치적 망명을 승인받았다. 이 가족은 결국 미국으로 이주했고 파스칼은 캘리포니아의 오렌지 카운티와 텍사스의 샌 안토니오에서 자라게 된다.

 

파스칼은 어릴 때부터 수영 프로그램에 참여하였고, 11살에는 텍사스의 주 챔피언십에 참가하기도 했다. 그러나 연기 수업에 들어간 이후로 즉시 competitive swimming을 그만두었다. 그는 오렌지 카운티 예술대학과 뉴욕 대학의 티쉬 예술 대학에서 연기를 공부하였다.

 

 

경력

 

파스칼은 여러 티비 시리즈에 출연했는데, 거기에는 Buffy the Vampire Slayer, 굿 와이프, 홈랜드, 더 멘탈리스트, Graceland 등이 있다. 그는 Law & Order: Criminal Intent의 Weeping Willow 에피소드에서 납치범 Reggie역을 맡았고, 2011년 원더우먼 텔레비전 각색버전 파일럿에 캐스팅되었으나, 해당 프로그램이 중단되고 말았다.

2013년 6월에 그는 HBO 시리즈 왕좌의 게임 네 번째 시즌에 오베른 마르텔로 캐스팅되었다. 2015년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나르코스에서 미국의 DEA 요원 하비에르 페냐역으로 캐스팅이 되었다. 2015년 영화 Bloodsucking Bastards에서 파스칼은 뱀파이어 맥스역을 연기했다.

파스칼은 연기자와 감독 모두에서 광범위한 무대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국제도시영화 제작 Orphans에서의 역할로 로스 앤젤레스 드라마 비평협회상과 Garland 상을 받았다.

 

 

개인사

파스칼은 스페인어 원어민이면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한다. 그는 20년 이상을 뉴욕에서 살고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