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킼고잉 자전거 이용기

 

킥고잉 공유 킥보드가 나온지는 한참이 된 것 같다.

간편한 이동, 간편한 이용을 모토로 한 대중교통 수단인 킥고잉 서비스는 진화해 나가고 있다.

우리 생활에 큰 부분을 차지하지는 못하지만, 가끔 요긴하게 쓸 상황은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다.

 

우선, 킥고잉 킥보드는 단거리 주행에 적합한 기종이다.

21세기 축지법이라 생각될 만큼 빠른 이동, 순식간의 이동을 가능하게 하는 대중교통 수단이다.

물론 안전상의 이유로 조심하여야 하면, 2인 이상의 시승 및 주행습관은 문제는 여전히 남아있으며

여러가지 사건들로 인해  사람들의 시각도 좋지 않은 것 역시 사실인 것이다.

 

이런 킥고잉 서비스가 이제는 자전거의 영역까지 그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는 것을 목격할 수 있다.

어떻게 보면 서비스 확장을 당연하고 시대 요구에 걸맞는 변화라고 여겨질 수 있다.

 

서비스의 이용은 여러모로 기존 이용방법과 유사하다.

바코드는 핵심이다. 스마트폰이 유무도 중요하다.

 

무튼 모든 것은 돈으로 귀결되기에 적당한 비용 지불을 염두에 둔다면,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한편으로는 자전거에 대한 지식 자전거 주행에 대한 기본적인 스킬 및 매너 및 상황파악이 가능하다면

본인 능력 하에서 자유롭고 안전하며 빠르게 이동할 수가 있는 수단일 것이다.

 

바코드(QR 코드)는 킥고잉의 필수 항목이라고 볼 수 있다.

회원가입 및 바코드 찍기는 시작단계라 본다.

요즘 퀄리 스포트, 모토벨리 같은 전자식 자잔거 이동수단을 본다면

킥고잉 전자 자전거의 등장 및 이용은 시대의 발맞춰 가는 것이며, 필요한 사람에게 이 만한 이동수단은 보기 힘들다고 봐야 한다. 한 가지 플랫폼에 익숙해진 이용자라면, 기존의 킥보드 서비스를 통해서 킥고잉 자전거의 이용은 자연스럽고 당연한 현상이라고 본다.

 

우선, 킥고잉 전자식 자전거의 특징이라고  하면, 보드보다는 기동성 및 안전성 확보를 꼽겠다.

차제의 무게도 상당하며 바퀴만 구르면 어느정도 나아갈 수 있다는 장점있고

반면에 지역이 한정적이기에 원하는 곳을 갈 수 있다는 생각은 버리는 게 좋다.

표시되어 있는 구역에서만 자전거 운행 및 이동이 가능하다는 생각은 언제나 하면서 페달을 밟으면 좋겠다.

 

회사에서 정한 지역과 에어리어에서 벗어나면 회사도 손님도 어려워지는 거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 핫플레이스 많은 곳을 이동하는데는 킥고잉 자전거 서비스는 강력히 추천할만 하다.

단지, 자전거 대여가 용이하다면 말이다. 자신이 서 있는 곳에서부터 가까운 거리에서 자전거를 만날 수 있고

그 자전거가 원하는 스팟에 놓을 수 있다면, 저렴한 가격 좋은 성능으로 이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부정하기가 어려운 것이다.

 

 

킥고잉 전기자전거는 페달을 밟기 시작하면 동력으로 스무스하게 밀어주는 장점이 있는 게 사실이다.

힘을 덜 사용하고도 이동수단을 움직일 수 있다니, 편하고 즐겁다.

고객의 편한하고 즐거운 이동을 위해 노력하는 킥고잉 서비스를 찬양한다.

 

자전거의 내구도도 상당하기 때문에 던져도 무리가 없다. 이것은 음주나 여타 상황에서도 자전거의 상항없이 목적지까지 갈 수 있다는 장점으로 작용한다. 인력 자전거인 따릉이보다는 역시 이용하기가 편한게 사실인 것이다.

 

따릉이를 타던 킥고잉 전기 자전거를 타든지 항상 좌우를 살피고 갓길에서 안전하게 운행을 지속한다면

머지 않은 시간에 닥쳐올 옆구리 사고 뒷빵 사고를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

본인의 운전실력, 위험한 상황에서의 순발력, 애초에 위험한 상황을 만들지 않는 센스, 노련함이 돋보일수록 운전은 편해지는 것이 사실인 것이다.

 

음주로 운행하다면 벌점이 부과되므롤 설사 음주로 하더라도 조심히 타면 좋겠다.

음주로 운행한다면 개인적으로 다가오는 상대방에게 불편과 시간낭비를 가져올 수 있기에

그런 면을 피하고 신경써서 도로 주행에 임해주셨으면 하는 바이다.

 

힘들다고 아무렇게나 막 운행하고 자기 맘대로 운행한다면 그에 따른 응분의 대가는 본인이 모두 뒤집어쓰고 머리도 아프고 금전적 손해도 감수해야 하기에 킥고잉 자전거 서비스를 이용하려 한다면, 이 부분은 특히 놓치지 않으며 항상 기억하고 몸에 배어서 시민 사회의 일원으로 남에게 피해를 끼치지 않고 주변 운전자들에 대한 좋은 시선을 유지하면서 좋은 하루를 보내는 것이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는 좋은 자세가 아닐끼 길게 생각해보는 바입니다.

 

 

킥보드 킥자전거 모두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비용에 대한 계산이 섰다면 지금 바로 이용하셔서 시간을 절약하고 약간의 간지 또한 얻어가서 21세기의 앞서가는 대중교통 이용자들이 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교통질서를 준수하는 시민 여러분 이용자 여러분의 모습을 기대하고 수정하고 바뀌어가는 주행자들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자전거이든 킥보드 이든 안전모는 항시 착용후 운행을 시작하식고 혹시 법에 저촉된다면 그에 따라서 결과는 잘 승복하고 변화되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스마트폰 킥고잉 서비스의 실제 서비스 지역을 잘 탐구하고 연구해 보시고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안전하게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이동이 가능한지 염두해 두시면서 일생을 살아가시는게 좋은 것입니다.

 

 

언제나 사고 유의하시구요, 앞뒤 옆을 항상 꼼꼼히 살펴보시고 교통사고에 대해서 먼 일처럼 느끼시면서 원하는 바를 이루어가시는 독자여러분 이용자 여러분이 되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


킥보드는 사람들의 시간 및 편안을 추구하는 수단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수단에 휘둘리고 거기에서 마이너스를 얻지 마시고

자신이 뽑아먹을 수 있는 것들을 잘 찾아서 편리하고 머리좋은 운전자들이 되시기를 바라면서 킼고잉 전기 자전거 리뷰를 마칩니다.

 

 

보급률이 낮으므로 큰 기대를 안하는게 좋을 겁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