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와이즐리(Wisely) : 매번 면도기날 사는게 번거로운 사람을 위한 면도날 구독 서비스

 

 독점의 폐해는 좀처럼 낮아지지 않는 가격에서 그 문제가 나타나는데요, 불합리한 면도기 시장의 구조를 바꾸겠다는 회사가 나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바로 와이즐리라는 면도기 회사입니다. 오늘은 와이즐리 면도기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와이즐리란?

 

 와이즐리는 국내에서 면도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 첫 회사입니다. 구독자수는 3만명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구독 서비스란 다른 말로 하면 정기배송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남성들이 생활에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면도날을 본인이 원하는 주기에 맞춰 정기배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면도날은 생필품 중에서도 유독 그 가격이 비싸며, 와이즐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기적으로 거품을 뺀 가격으로 싱싱한 면도날을 주기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날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정기배송을 한다는 것은 꾸준하게 한 기업의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생긴다는 의미인데요, 아무래도 제품 수요의 예측이 가능하고 재고조절에도 실패하지 않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안정적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공급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한 이익 창출이 가능하고 소비자는 안정적인 운영을 하는 기업에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고객과 윈윈하고자 하는 기업이라고 한다면)으로 제품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와이즐리의 매력이라 한다면, 처음 면도기 세트를 받았을 때의 기분좋음인데요, 아기자기하게 포장되어 있는 면도기세트를 보면서 꽤나 만족함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뭔가 대접받는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와이즐리라는 이름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물건을 소비하는 현명한 소비자라는 뜻에서 그런 이름을 붙였다고 생각하는데요, 글쎄요 시중에 판매하는 면도기나 면도날과 비교해본다면 답은 나오겠죠. 판단과 선택은 사용자의 몫일 것입니다. 제 생각으론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는 생각입니다만, 아무래도 가장 중요한건 면도기에 대한 만족감일 것입니다. 일단 써보고 나서 판단해봐도 늦지는 않습니다.

 

와이즐리 무료체험을 하기 위해선?

 

 와이즐리는 자사의 면도기를 구독할지 말지를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시험 키트(면도기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러므로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면도기에 불만족하고 있거나 새로운 면도기를 사용해보고 싶거나 아니면 그냥 호기심에 새로운 면도기를 써보고 싶은 사람은 무료로 키트를 받아서 사용해보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향후 구독을 할지 말지를 결정할 수가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와이즐리 홈피에서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무료체험 신청 버튼을 누르고, 면도기 색상을 고른뒤(네이비, 블루, 그레이) 배송료 결제(2,500원)를 하여 무료체험 키트를 배송받으면 됩니다.

 

신문을 구독하듯이, 면도기를 구독하는 시대가 왔는데요, 생활 필수품이니만큼 적당한 가격의 좋은 제품을 찾는 것은 인지상정일 것입니다. 이상으로 와이즐리 면도기 구독 서비스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면도기 키트를 배송비만 지불하면 사용해볼 수 있기에 아주 괜찮은 조건으로 면도기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와이즐리 면도기입니다. 무료체험 세트를 받아본 입장으로 말씀드리자면 무료체험 2주기간 후에 선뜻 정기구독 취소를 누르기는 어려웠습니다. 제품에 대한 매력과 배송된 세트에서 느껴지는 정성때문이었는데요, 면도기 하나를 쓰면서도 뭔가 대접받는다는 느낌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아마도 정기구독을 계속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역시나 가장 중요한 건 본인이 면도기 사용에 만족하는가 입니다. 그럼,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