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휴대폰 액정필름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강화필름 아닌 우레탄 필름이 필요하시다면 이노스킨 필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쉽게 검색하실 수 있으며,

부착 및 사용 방법도 간단하여 누구든지 쉽게 액정필름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액정필름 붙이는 법

 

액정필름 붙이는 법이야 대부분 동일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액정을 세정제와 극세사 천을 이용하여 닦아주고 필름을 잘 붙이면 됩니다.

 

 

1. 먼저, 휴대폰의 액정을 세정제와 극세사 천으로 정성스럽게 닦습니다.

 

 이 과정은 대단히 중요합니다, 한 번 필름을 붙이게 되면 다시 필름을 뗄 때까지 그대로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2. 먼지는 액정필름 세트에 동봉되어 있는 먼지제거 스티커를 이용하여 제거한다.

 

 몇 개의 먼지가 붙어있을 수 있는데요, 액정을 잘 확인하여 제거하면 됩니다.

 

3. 액정필름 고정장치에 액정필름을 고정시키고 자리를 잡는다.

 

이노스킨 필름은 특이하게 필름고정장치를 제공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핸드폰 배터리 충전단자에 끼울 수 있는 장치로써, 이 장치를 이용하시면 매우 간단하게 필름고정이 가능하며, 부착도 쉽게 하실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이와 같습니다.

위의 사진에 Paste라고 적힌 줄이 보이실 겁니다.

저 줄을 액정에 딱 붙히고, 필름을 붙이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위쪽면을 들어올려서 밀대로 가볍게 밀면서 아래의 필름을 제거해줍니다.

 

꼼꼼하고 힘줄 필요없이 가볍게 밀어 주면 됩니다. 사실, 설명서에 적힌 그대로 하시면 별탈없이 필름붙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위 아래의 필름을 붙힌후, 가장자리를 눌러주면 필름 붙히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노스킨 보호필름 세트에서 여러가지 도구들이 들어있습니다.

 

필름 2장, 필름 고정장치, 액정세정제, 극세사 천, 밀대, 더스크제거 스티커 등이 있습니다.

 

 

저는 강화유리 같은 강화필름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게 붙어있는 필름이 좋죠.

저와 같이 강화필름을 좋아하지 않고 우레탄 필름의 취향을 가지신 분이라면 이노스킨 액정보호필름이 맞으실 겁니다. 가격도 좋고 붙이기도 편합니다.

 

먼지제거를 잘하고, 가운데 점착면을 붙인다음 가볍게 밀어준다면 어렵지 않게 필름을 부착하실 수 있을 겁니다.

가장 중요한 건, 필름이 충격에 강하다는 겁니다. 먼지가 뭍어도 세정제로 금방 닦아낼 수도 있습니다.

보다 깔끔하고 안전하게 휴대폰 이용하기를 원한다면 이노스킨 필름을 추천합니다.

 

 

 

이상, 이노스킨 액정보호필름 부착에 대해서 작성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