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네이버 페이 인출하기

 

 

네이버 페이를 인출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네이버페이(Naver Pay)는 네이버파이넨셜에서 은행 계좌나 체크카드, 신용카드를 미리 등록해 두고 등록한 결제 수단을 통해 결제 및 송금 등을 지원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처음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결제수단으로 출발했으나, 이후 다양한 제휴처를 확보하여 2021년 현재 65,000여 개의 온라인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예약, 네이버 주문, 모든페이 QR 결제, 제로페이 등으로 오프라인 결제로도 진출 중인데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혜택을 특징으로 하는 다양한 제휴 신용/체크카드 상품이 있으며, 네이버페이 사용실적에 따라 금리 혜택을 주는 금융상품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2019년 3분기 가입자 수 3,000만 명을 넘었으며, 2020년 1분기 월간 결제자 수는 1,250만 명을 넘었다. 2020년 한 해 결제액이 30조 원을 돌파했으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2021년 현재 삼성페이국내 1,2위를 다투고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이며, 2020년 6월부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출시하여 2020년 말 250만 가입자를 달성, 락인(Lock-in) 효과 - 락인 효과란 고객이 상품·서비스를 이용하고 나면 다른 상품이나 서비스로 '이용의 이전'을 하지 않는 현상을 말한다 -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1. 네이버 화면에서 PAY를 클릭한다.

 

 

 

2. 왼쪽 바에서 'PAY 머니'란에서 인출버튼을 눌러준다. 

 

 

 

3. 인출할 계좌를 선택해준다.

 

 

 

 

4. 맨 아래의 보내기를 누른다.

 

 

 

 

참고할 점은 네이버 포인트는 인출이 안되는다는 것입니다. 네이버 페이는 자기가 직접 충전한 금액만 인출이 가능합니다. 즉시 인출이 가능하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페이 인출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