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유튜브 프리미엄 저렴하게 이용하는 법 : 공유넷

 

 

이제 유튜브 뮤직을 이용하려면 무조건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해야 한다. 비단, 유튜브 영상 광고를 보지 않기 위해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뿐만 아니라 유튜브 뮤직을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이 필수인 것이다. 또한, 유튜브 프리미엄의 가격이 1달러 정도 상승했기 때문에 유튜브 프리미엄은 정말로 프리미엄하게 되어버린 것이 현실이다. 이런 때에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을 매우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하고자 한다.

 

 

어디까지나 우리나라(한국)에서는 유튜브를 광고없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애드블록이 있으며 애드블록도 여러가지 불편한 점을 감수해야하기 때문에 공유넷은 기존 계정을 사용하면서 유튜브 광고를 보지 않을 수 있는 방법을 원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공유넷은 애드블록과는 다르게 완전 무료가 아니라 대폭 금액을 줄여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혀 비용 지불없이 유튜브 광고를 보지 않으려는 사람에게는 맞지 않는 방편일 것이다.(본인의 선택에 따라 달렸다)

 

 

공유넷

 

우선 공유넷에 가입하여 금액 정보를 확인해보자.(이 사이트에서는 넷플릭스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가능하다) 그런 다음, 이용 신청 게시판에 유튜브(혹은 넷플릭스) 이용 신청서를 작성한다. 사아트 곳곳에 공유넷 카톡채널 링크가 널려있다. 공유넷 카카오톡 채널에 가입해서 추가로 이용 신청을 해야하는데, 채널에서 상담창에 쳐 넣으면 된다. 내용을 입력한다면, 그리고 정해진 비용만큼 입금하면 곧바로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공유넷 (gongu4.com)

 

공유넷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볼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gongu4.com

 

 

유튜브 인터페이스 변화없이 영상 광고를 보지 않으려는 이들에게 공유넷은 저렴한 방법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인도 우회 방식을 막는다는 이야기도 돌았으나 아직은 인도 우회 가족 공유는 여전히 유효하다. 비단 광고만 차단하는 애드 블록과는 다르게 유튜브 프리미엄 및 유튜브 뮤직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값싼 가격으로 좋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겠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