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넷플릭스에서 일본 애니 추천 작품을 찾는 사람이 많은데요,
넷플릭스와 국내 창작자들과의 소통을 통해서 한국 애니메이션들도 넷플릭스 진입을 위해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일본) 추천입니다.

 

1. 바이올렛 에버가든

 

전쟁인형이 인간의 감정을 깨달아간다면?

 

 

 

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은 전쟁도구로 사용된 전쟁인형으로 자신을 구해준 사람에게 "사랑해"라는 말을 듣게 되고 이 말의 의미를 찾아가며 펼쳐지는 스토리이다. 무엇보다도 사람의 단어를 이해하지 못하고 사람의 감정 또한 가질 수 없는 인형이 사람의 감정을 알아간다는 흥미로운 주제가 이야기의 중심에 있다.
아름답고 감동적인 이야기들로 구성되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보듬어주고 아름다운 연출로 몰입감을 더해주고 있다. 애니메이션이라기 보다는 한 편의 영화같은 스토리로 캐릭터 각각의 감정선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작품성 또한 매우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2. 카케구루이

 

학원안에서 도박을 할 수 있고, 학생 모두가 도박에 미쳐있다?!

 

 

애니메이션에서 도박이란 흔하지 않은 신선한 소재로서 긴장감의 연속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기대 이상의 작품이다. 각 캐릭터에 대한 성우들의 연기가 뛰어나서 몰입도 또한 높기 때문에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될만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이다.

재밌는 포인트는 캐릭터들이 서로 도박을 할 때 서로 숨겨진 트릭들이 있는데, 이것들을 간파하는 것이
재미있는 요소가 될 법하다. 일본에선느 카케구루이라는 이름으로 모바일 게임도 출시하여 서비스되고 있다고 한다.

 

 

 

3. 도쿄 구울

 

평범한 대학생에서 인간의 날고기만 먹어야하는 괴물이 되었다...?

 

 


배경은 인간이 먹이사슬의 정점에 위치하고, 인간을 먹이로 한다는 구울이 존재한다. 평범한 대학생에서 죽을 뻔 했다가, 반 인간 / 반 구울의 상태의 돌연변이가 되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평범하기 짝이 없었던 대학생의 모습에서 돌연변이가 되면서 상상이사응로 비범해진 주인공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다. 성우들의 연기는 더할 나위 없으며, 적절한 OST와 함께 명대사들이 작품에 대한 몰입을 더해준다.

 

4. PSYCHO-PASS

 

인간의 심리 상태와 성향을 수치화하고 이것을 판단한다!

 

 


장르 : 액션 / SF

인간의 심리 상태와 성향을 수치화한다는 신선한 소재를 통해서 실제로 미래에 있을 법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인간의 내면조차도 모든 것들이 수치화되고 평가되며 그리고 기록된다. 또한 이것들을 기반으로 일반 사람들은 "이상적인 수치"를 쫓아간다. 이 작품에 대한 해석들 중에서 現 일본의 정세를 비판하기 위한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해석도 찾아볼 수가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특유의 SF분위기 그리고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에 대한 연출을 잘 살려 몰입도를 높인 넷플릭스에서 시청가능한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5. 학교생활


학교 안에 학교 기숙 동아리인 "학교생활부"라는 특별한 동아리가 있다.

 

 


일본에서 방영될 당시, 큰 화제가 되었던 작품으로 공식적으로 방영된 애니메이션들 중에서 1화가 등록된지 4일 만에 무려 100만번이나 재생되었다는 작품이다. 애니메이션을 통해서 원작 도서가 다시 알려지면서 2018년 12월까지 무려 250만부의 판매돌파를 이뤄낸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작이다.

 

6. 노 게임 노 라이프


모든 것이 게임으로 결판이 나는 세상에 천재 게이머 남매가 소환된다?

 

 


2018년 7월 기준으로 총 450만부가 팔린 인기 있는 원작으로 만든 애니메이션이다. 인터넷에서 전설로 떠도는 천재 게이머 남매가 정말 게임만으로 모든 것이 결정되는 세상에 소환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들이다.
참신한 스토리에 흥미를 느낄 수 있으며, 노출 부분이 있어 다소 불편할 수 있으나 크게 개의치 않는다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이다.


7. 알바 뛰는 마왕님


세계 정복을 꿈꾸는 마왕은 패스트푸드점 알바생? 용사는 텔레마케터?!

 

 


제목과 같이 세계정복을 꿈꿨던 마왕이 도쿄에서 패스트푸드점 알바생으로, 마왕을 쫓아온 용사는 도쿄에서 텔레마케터로 일하고 있다는 설정의 서민 판타지이다. 연출력 부분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으며, 고퀄리티의 OST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고 한다. 가볍게 보기 좋은 개그 만화로 사람들이 찾으며, 기대하지 않고 보았다가 반해버리거나 마음에 든 작품이라는 평이 많다.

 

* 넷플릭스에서 서비스중인 일본 애니메이션 7개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애니메이션 강국의 작품들답게 모든 작품이 각각 개성이 넘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서비스를 이용하시던 분들은 한 번쯤 찾아서 볼 만한 애니메이션입니다. 기존 가입자가 아니시라면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사용해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