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미드]프리즌 프레이크 시즌2 (Prison Break Season 2) 줄거리 (7~12화)

 

7화

 

더블K목장에서 D.B. 쿠퍼의 숨겨진 돈을 파내는 스코필드 일행. 돈을 찾는 데는 성공하지만, 트위너가 잡히고 한시바삐 그 곳에서 빠져나와야만 했다. 버로우스는 석방 명령서를 받은 LJ(링컨 주니어)를 구하기 위해 동생 스코필드와 헤어진다.

 

머혼은 붙잡힌 트위너에게 스코필드의 위치를 알려줄 것을 설득하기 시작하고 트위너는 거기에 응하는 듯했지만, 트위너가 머혼에게 인도한 곳은 자신과 카풀을 했던 여자의 집 앞이었다. 머혼은 오스카 쉐일드를 죽였던 것처럼 트위너를 사살한다.

 

 

한 편, 새라 탠크래디는 일리노이 주지사인 자신의 아버지가 관저에서 목을 매달아 숨져있는 것을 발견하게 되고 이에 큰 충격을 받는다. 상심한 채 집으로 돌아온 그녀는 집 안에 널부러져 있는 마약투약의 흔적을 발견하는데..

 

 

8화

 

수크레는 발견한 돈을 독차지하기 위해 총으로 스코필드를 포함한 나머지 일행을 위협한다. 수크레의 돌발 행동은 그러나 계산된 행동이었다. 아무튼 일행은 다시 뿔뿔히 흩어지고 돈이 발견된 집에서 나온 스코필드는 바깥에서 수크레를 만나 계획의 성공을 축하한다.

새라는 때마침 자기의 집에 들어온 낯선 남자와 조우하게 된다. 테이블위의 마약흔적이 바로 자신을 마약투약자로 만들려고 하는 음모인 것을 깨달은 새라는 요원에게 저항하여 가까스로 탈출한다.

 

 

수크레가 들고 나온 가방에 돈은 들어있지 않았다. 티백은 모든 돈을 자신의 수중에 넣기 위해 가짜 돈가방을 만들어 놓았던 것. 가방을 연 수크레와 스코필드의 눈에는 내셔널 앤트로폴로지(국내 인류학) 잡지만 보일 뿐이었다.

돈을 챙기고 기쁨에 젖은 티어도어 백웰(티백)

 

한 편, 새라는 주지사였던 아버지의 친구에게 전화를 하고 도움을 요청하는데, 결국 그도 음모에 관련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곧 깨닫게 된다. (세상에 믿을 놈이 없다고 했던가..)

 

버로우스는 아들인 LJ를 구해내어 달아난다. 벨릭은 더블K 목장이 있었던 그 마을로 가서 스코필드가 들렀던 집에서 탐문을 하고, 백웰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백웰은 자신의 옛 애인인 수잔 홀랜더를 향해 가고 있었다..(여기에서 인상적인 대사가 나오는데, 그것은 Don't think i won't remember what your front steps look like. 이다. 수잔이 폭스리버에 있는 티백에게 면회를 왔을 때 한 말인데, 당신의 현관모습을 나는 기억할 것이라는 말이다. 되새길수록 듣는 사람에게는 소름끼치는 대사라는 생각이 든다.)

 

 

9화

 

스코필드 일행과 헤어진 프랭클린은 아내를 만나기 위해 시카고에서 아내의 남동생과 접촉한다. FBI는 이미 그것을 파악하고 프랭클린의 아내를 만나서 잠복을 하고..

 

벨릭은 티백이 갈만한 곳을 찾고 있었는데, 수소문 끝에 티백이 수잔이라는 여인의 집에 52번이나 편지를 보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스코필드는 머혼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그의 이혼한 아내를 방문한다. 그리고 그녀에게서 오스카 셰일즈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된다.

 

티백은 빼돌린 돈을 터미널 보관함에 넣어놓고, 수잔을 만나러 간다. 손에 해바라기 한 다발을 들고..

허나, 당연히 그 집은 비어있었고, 티백은 집 안에 들어가 생각에 잠긴다. 그에게 있어 수잔은 행복한 기억으로 가득했었다. 그렇게 옛 추억에 감겨있던 그에게 불청객이 찾아온다. 벨릭기어리는 그를 결박하고 돈의 행방을 묻기 시작하는데..(티백의 수난이 다시 시작된다)

 

 

10화

 

링컨과 LJ가 애리조나 경찰서로 이송되는 과정에서 링컨의 아버지가 보낸 사람들이 그들을 안가(SAFE HOUSE)로 데려간다. 링컨은 이 사실을 처음에는 믿지 않았지만, 정말로 아버지가 나타나자 모든 의심은 사라지게 된다.

 

새라 탠크래디는 뉴멕시코에서 마침내 스코필드와 재회하게 된다. 그런데 그들을 뒤쫓아오는 이가 있었으니 그는 바로 FBI 요원 머혼이었다.

 

벨릭과 기어리는 티백이 숨겨둔 돈을 찾아내고 만다.

 

 

11화

 

 

벨릭과 기어리가 떠나면서 티백을 묶어둔채로 경찰에 신고를 했기 때문에 티백은 이제 곧 경찰에 잡힐 운명이었다. 마침내 경찰이 수잔 홀랜더의 옛 집을 덮치고..

 

한 편, 링컨과 그의 아버지가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때, 그들을 배신한 요원이 몰래 링컨일행을 습격한다.

 

새라는 랜스에게 붙잡히는데, 랜스는 그녀에게 그녀가 가지고 있는 비밀을 털어놓으라고 강요한다. 고문을 받던 새라는 가까스로 랜스에게서 벗어나게 된다.

 

스코필드는 수크레를 만나기 위해서 볼쇼이 부즈로 향한다. 거기에서 경비행기를 타고 파나마로 갈 계획이었던 것. 스코필드는 낚시용기름을 의학용 니트로글리세린으로 위장해서 비행기삯을 치루려 했다.

 

벨릭을 감옥에 처넣은 경찰

 

벨릭한테서 500백만달러를 가로채서 호텔로 들어온 기어리. 기어리가 가지고 있던 돈가방에는 티백이 심어놓은 위치추적기가 들어있었다. 티백은 호텔로 찾아와 기어리를 죽이고 돈을 빼앗는다.

 

벨릭을 잡아먹을 듯한 표정으로 보고 있는 수사관 ㅋㅋ

 

 

12화

 

 

 

프랭클린은 아내와 딸 디디를 데리고 도망중이다.

 

아버지와 재회한 두 형제의 뒤를 알렉산더 머혼이 추격한다. 스코필드의 아버지는 도망 중에 머혼의 총에 맞게 되는데..(개인적으로 너무 안타까운 장면이다. 어렵게 만난 부자사이인데 너무 허무하게 목숨을 잃고 만다.)

 

벨릭은 백웰의 함정에 빠져 기어리 살인혐의로 체포된다.

 

관련글

 

[미드]프리즌 프레이크 시즌2 줄거리 요약(1~6화)

[미드]프리즌 프레이크 시즌2 (Prison Break Season 2) 우여곡절 끝에 폭스 리버를 탈출한 스코필드 일행. 웨스트모어랜드(D.B. 쿠퍼)는 탈출과정에서 사망하고, 수크레의 사촌은 너무 무거워서 탈출에 �

koreatoworld.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