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제품성 뛰어난 강화유리필름을 소개합니다.

최근에 갤럭시 S10E를 중고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래서 액정보호필름을 씌우기 위해 네이버 쇼핑에서 보호필름 4매를 주문했는데, 정말 대박입니다. 이런 필름은 본 적이 없어요. 분명 강화유리인데 우레탄 필름처럼 부착이 됩니다. 액정에 착 달라붙어서 굉장히 매끄러운 느낌입니다.

 

 

액정에 비치는 커튼보이시나요? 분명히 강화유리필름을 씌웠을 때의 그 유리면의 느낌입니다. 정말 깔끔하네요.

 

 

 

두번째 샷. 모니터 비치는 거 보세요. 예술입니다. 그냥 통 유리같은 반사를 보여주네요.

 

 

 

제품 구성인데요. 상당히 고급스럽죠? 한 박스에 필름이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총 합해서 필름 4장을 샀는데요,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 정도 제품을 사는게 말이 되나 싶습니다. 최근에 저는 휴대폰을 두 개 정도 교체를 해서 여러가지 필름을 써봤는데, 이 제품만큼 만족감이 높은 필름은 처음이네요. 다른 기종의 휴대폰도 이 필름 부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필름 자체가 좋기 때문에, 기종에 상관없이 써도 괜찮을 필름이네요. 깔끔하게 부착되고 부착후에도 매우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는 휴대폰 액정 필름입니다.

 

 

 

 

구매사이트는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4매 풀커버 액정보호 강화유리 필름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8 노트9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S10e 갤럭시S10 5G 갤럭시S8 아이폰X XS 아이폰11 11프로 7/8 플러스 : 신지몰

[신지몰] 신지모루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