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구레나룻이 없어서 폼이 안나거나 멋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

구레나룻을 문신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문신하면 안좋은 이미지를 떠올리는 사람들도 있을 텐데요, 눈썹문신같이 털이 없거나 부족해서 털을 채워넣기 위해서 하는 문신은 미용에 유의미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굳이 머리털만 아니라 눈썹이나 구레나룻도 부족한 사람들에게는 충분히 컴플렉스가 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최근에 그레이시티에서는 구레나룻을 채워넣은 성공 사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구레나룻이 없으면 좀 허전해보이기도 하고 스포츠머리를 했을 때, 뚜렷한 인상을 주기는 힘든데,

확실히 없던 부분을 채워넣은 이후에는 인상도 또렷해보이고 좋습니다.

 

요즘 한국사람들이 많이들 하는 성형(Plastic Surgery)보다는 위험부담도 적으면서(당연히..) 비용도 적게들면서(아무래도 수술보다는 그렇겠죠?) 자신의 겉으로 보여지는 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부족한 게 있다면 채우는 것은 당연한 거 아닐까요? 두피문신이나 눈썹문신은 미용의 한 연장(extend)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습니다. 이제 남자도 여자만큼 외모를 가꾸는 시대, 남자도 여자만큼 화장품을 사용하는 시대. 그래서인지 이 영상에 더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는데요, 저뿐 아니라 많은 남성들 역시 이러한 종류의 영상에 꽤나 관심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아무튼 두피문신은 이제 미용의 한 부분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부족한 머리카락으로 또렷한 인상을 주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그것에 대해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은 두피문신. 한 번 고려해보시는 건 어떨런지..

 

 

유튜브 시술 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www.youtube.com/watch?v=P1ej_YAMzBM

 

이 곳 원장님은 원래 미용을 하셨던 분인 거 같네요. 머리손질도 하시는 것을 보니.

원장님의 말에 의하면 아직까지 대한민국에는 두피문신을 해주는 곳이 드물다고 하는데요, 미용에 관심있는 분들이 이쪽으로 진출하게 될 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면 언제나 느끼는 것이 미용실을 갔다 온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거죠. 아름다워지는 건 누구나 바라는 점일 것입니다.

 

※ 가격이 궁금해시는 분들을 위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커트가 3.3

샴푸 1.3

드라이 3 (여성기준) 이며,

뿌염 8
전체염색 12
탈색 12
탈염 12 라고 합니다.

두피시술은 이것보다는 당연히 더 높은 가격일 거라고 생각됩니다. 시술은 상담이 필수이니 그 때 물으셔도 늦지 않을 것 같네요.

그레이시티(이태원) 상담시간/ 시술시간 am 10:00 ~pm 21:00

KAKAO ID : GRAYCITY SCALP

 

협업점 서울 노원 / 울산 일산판교


그레이시티의 최신 영상을 보고난 소감 및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