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무료 사진 콜라주 어플 추천


콜라주 어플을 검색하면 여러가지 어플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자가 원하는 기능을 가진 앱을 찾으려는 한 개씩 확인해야하는 수고를 들여야 합니다.
그래서 본 포스팅에서는 어떠한 사진 콜라주 어플이 자신에게 맞는 어플인지 선택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어플들의 간략한 특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 Collage Maker


여러장의 사진만 선택 하면 나머지는 알아서 멋진 사진 콜라주 작품으로 만들어주는 무료 콜라주 어플이다.
사진 선택은 최대 15장 까지 가능하며, 무려 100개가 넘는 격자 및 프레임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다.
편집 옵션들을 살펴보면, 콜라주 비율 지정테두리 편집사진 자르기필터 적용 등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다.
인스타그램 유저들을 위해서 흐린 배경으로 정사각형 사진을 만들 수 있다.
완성 후 바로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등에 공유가 가능하다.
사진 편집 어플에서 제공하는 편집관련 유용한 기능들도 제공하고 있다.

 

2) Pic Collage

콜라주를 만들기 위해 처음 시작할 때 레이아웃 옵션으로 기본적인 콜라주 그리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텅 빈 스크랩북 또는 인사 카드 옵션 선택 가능하다.
사진을 선택할 때는 라이브러리 또는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서 불러올 수 있고 불러온 사진에 따라서
Pic Collage에서 자동으로 다양한 종류의 템플릿과 그리드 패턴을 제공한다.
포토 콜라주를 만들기 위해서 다양한 편집 옵션들을 활용할 수 있는데, 전체 그리드 사이즈 크기를 조절하거나,
경계선을 바꾸고 배경색 또는 패턴을 지정하는 등의 일을 할 수 있다.
내장된 사진 편집기를 통해서 스티커를 붙이거나, 낙서, 액자 등을 더할 수도 있다
기본적인 사용은 무료이며, 워터마크 제거 & 더 많은 스티커 패턴 사용을 위해서는 약간의 추가 비용이 들어간다.

3) PhotoGrid

사진만 선택하면 나머지는 PhotoGrid가 직접 사진 콜라주를 만들어줄 것이다,
자동으로 제공된 콜라주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는 다른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직접 사진 그리드비디오 슬라이드메모판 등을 만들 수 있다.
그리드에서는 테두리, 색깔, 사이트, 패턴 등을 변화시킬 수 있다.
두 개의 사진을 그리드 안에서 서로 바꾸는 등의 편집 작업 또한 전반적으로 매우 쉬운 편이다.

4) Canva Collage Template



Canva 는 누구나 사용가능한 그래픽 디자인 프로그램으로서 PC &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콜라주를 위해서 다양한 템플릿이 주어지고 이를 편집하는 과정 또한 매우 단순하고 쉬워서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콜라주 템플릿 외에도 로고포스터이력서웹배너초대장 등 다양한 목적에 맞는 템플릿 디자인을 제공하고
수정할 수 있다. 편집이 모두 끝나면 클릭 몇 번으로 PDF, JPG, PNG 포맷으로 다운가능하다.

 

5) PiZap


PiZap은 사진 편집기, 콜라주 메이커, 디자이너, 등이 결합되어 있는 어플이다.
콜라주를 위한 템플릿을 제공하는데, 이 템플릿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에서 사용되거나 웹, 광고, 명함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용도에 맞춰서 제공하고 있다. 홀리데이같은 특정 테마에 맞는 콜라주 템플릿 또한 제공하고 있다.
문구를 추가할 수 있고, 각 이미지에 필터를 포함하여 특별한 효과를 더할 수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