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10가지

 

 

 

지난 해 국내 유통 게임이 58만개를 육박했다고 합니다. 이 가운데서 99.7%가 모바일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모바일 게임이 한국 게임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한 번 쯤은 해봐야 하는 안드로이드 게임 10가지를 추천드리도록겠습니다.

 

 

1. 스포츠 게임

 

1) 골프 클래시

 


전 세계에 있는 사람들과 직접 대결하는 캐쥬얼 골프 액션이며, 안드로이드 명작 게임 중 하나이다.
간단한 조작 방법인 "볼 방향 조정하기", "볼을 당겼다가 놓기" 등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모드 또한 1:1 배틀 뿐만 아니라 기간을 한정한 토너먼트 대결까지 다양하게 즐길수 있다.
모두 다 똑같은 골프채, 골프공이 아닌 능력과 디자인이 다르게 적용된 다양한 스킬이 적용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친구들과 함께 대전하고, 게임 상에서 메시지 등을 보내며 대화를 할 수 있다.



2) Table Tennis Touch

 


이 게임의 그래픽과 컨트롤 방법 때문에 탁구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에 빠져있다.
탑 스핀백 스핀사이드 스핀 그리고 강력한 스매시까지 생동감 넘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인공 지능 로봇과 플레이 하거나 실제 사람들과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는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즐길 수 있다.

커리어 모드를 통해서 점점 난이도를 높여가며 플레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토너먼트리그도 있다.
미니 게임을 통해 핀 공략 / 정확도 도전 등  13개의 미니 탁구 게임을 할 수 있다.

 

 

2. 타워 디펜스 게임

 

1) 렐름 디펜스

 

 


타워 디펜스 형식의 전략 게임으로 100개가 넘는 다양한 레벨이 준비되어 재미를 더해주는 모바일 게임 추천작이다.
눈이 덮여있는 산 / 뜨거운 사막 / 우거진 숲 등 다양한 지형의 맵들이 준비되어 있다.
디펜스를 하기 위해 특수 능력과 함께 요새 시설을 통해서 적을 막는데 화려함을 느낄 수 있다.
토너먼트를 통해 실제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서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2) 필드러너 2

 


옛날의 스타크래프트 저글링 막기를 잊게 만드는 타워 디펜스 안드로이드 게임이다.
지옥의 용암, 화려한 도시, 건조한 사막, 풀로 뒤덮인 들판 등 다양한 맵을 제공하며 각 지역마다 최대 20레벨 이상의
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게임모드 같은 경우 퍼즐 레벨 / 서바이벌 레벨 / 타임어택 레벨 등 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대회에서 수상할 정도의 아티스트들이 이 게임의 2D 그래픽 작업을 했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재미를 더해준다.

 

 

3. RPG 게임


1) 이터니움(Eternium)

 

 


디아블로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그래픽 디자인의 안드로이드 RPG 추천 게임이다.
다른 RPG와 차별화된 점은 손쉬운 컨트롤을 위한 "터치이동 및 드래그 공격", "유료 전용 컨텐츠 금지 및 결제를 통한 승리 금지"라는 철학을 통해 지금까지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주목할 만한 점이 '와이파이 없이 오프라인으로 가능한 게임'으로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없이 접속가능하다.
신속 반응 전투 / 화려한 특수효과 / 즐거운 배경 음악 / 몰입되는 배경 등으로 게임의 생동감을 더한다.

 

2) 제노니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무엇보다도 최고의 '그래픽'과 '타격감'을 자랑하는 정통 액션 RPG 게임이다.
캐릭터를 키워가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심지어 스킨/헤어까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자신만의 캐릭터 설정이 가능하다.
다양한 직업군으로 엄청난 타격감을 자랑하는 버서커 / 화려한 스킬을 가지고 있는 매지션 / 연속 공격으로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카닉 / 공격 방어로는 최적화된 팔라딘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친구와 대전을 펼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유저와도 대결을 하고, 파티플레이를 통해서 미션을 완수해나가는 재미가 있다.

 

4. 러닝 액션게임

 

 

1) Sonic Dash 

 

 

어렸을 때 소닉을 아는 사람이라면 절대 지나칠 수 없는 3D 배경의 질주 러닝 게임이다.
소닉뿐만 아니라 테일즈, 쉐도우, 너클즈 같은 소닉 친구들을 캐릭터로 고를 수 있다.
러닝게임 가운데서도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며 이를 통해서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에 한 몫하고 있다.
'대시 능력'으로 엄청난 속도감을 즐길 수 있으며, 장벽을 넘고 모든 것을 파괴하는 등의 다양한 컨트롤을 즐길 수가 있다.


2) 스타일리시 스프린트

 


아마존, 이집트 사막, 중국 등 전 세계를 배경으로 달리고 또 달려서 숨겨진 보물들을 찾아내는 질주 액션 게임이다.
질주하며 점프하고, 격파하고 더 멀리 더 오래 달려서 최고 기록을 갱신해야 한다.
부스트 아이템으로 속도를 더 빠르게 하고 캐릭터에 장착하는 코스튭 아이템 등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게임 모드로는 고수만 도전하는 크레이지 모드 / 재미로 즐기는 두 가지 미니 게임 등이 준비되어 있다.

 

5. 파이팅 게임

 

1) Injustice : Gods Among Us

 


터치 스크린을 이용해서 상대와 3:3 대전을 펼치는 액션 파이팅 게임
스와이프와 터치로 콤보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콘솔에서 하던 특수 공격까지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와 장비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파워를 향상시킬 수 있다.
온라인으로 전 세계 모든 유저와 함께 토너먼트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순위와 보상이 있다.
다양한 캐릭터로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각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새로운 스킬들을 사용하는 재미가 있다.


2) MARVEL 올스타 배틀

 

 

마블 히어로를 좋아한다면 절대로 지나칠 수 없는 마블 챔피언이 되기 위한 대전 안드로이드 게임이다.
스파이더맨울버린아이언맨데드풀 등 모든 슈퍼 히어로 가운데서 선택을 할 수 있고, 최강의 팀을 만들어 싸워야 한다.
친구와 협력을 통하여 연합 퀘스트를 수행하고 특별 보상을 받고, 연합 전쟁에 참가해 함께 싸우는 등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은 것이 장점이다.
실제 마블 배경으로 한 어벤져스 타워 / 와칸다 / 아스가르드 등 상징적인 장소에서 생동감있게 싸울 수 있다.




반응형

'IT 지식 > 앱(AP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메모 앱 추천  (1) 2020.10.15
무료 사진 콜라주 어플 추천  (2) 2020.10.13
공인인증서가 필요없는 금융 어플 3가지  (0) 2020.10.03
무료 가계부 어플 추천  (0) 2020.10.03
소개팅 어플 추천  (1) 2020.09.2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