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중고나라 앱 이용해서 상품 올리기

 

오늘은 중고나라 모바일앱을 이용해서 물건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중고나라 앱을 실행시키고 메인 화면 맨 아래 가운데 더하기(+) 표시를 눌러서 상품등록을 시작합니다.

 

 

 

(+)표시를 누르고 위쪽의 상품 등록하기로 들어갑니다.

 

 

 

자, 이제 상품등록 화면으로 넘어옵니다.

 

 

첫 번째로 상품명을 쓰고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상품가격을 적은 후, 사진을 원하는 만큼(최대 10장) 올리고 대표사진은 자기가 원하는 사진을 터치해서 정해줍니다.

 

그 다음으로 결제방법을 고릅니다. 안전결제 방식은 1가지 이상 필수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최소한

 

즉시송금+무통장입금  혹은  즉시송금+실시간 계좌이체 혹은  즉시송금+신용카드

 

를 선택해야 합니다.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신용카드 세 가지 모두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상품설명을 적고(상품의 상태, 구입일자, 보증기간 등등) 거래 희망 지역(선택사항)을 고릅니다. 상품의 상태에 따라 미개봉, 거의새것, 중고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줍니다.

 

 추가옵션으로 한정판 상품, 모든 구성품(풀박) 등이 있습니다. 거의 다 끝났습니다. 이제 등록완료를 누르고 상품등록 절차를 마무리합시다.

 

 등록완료를 누르면 메인 화면 오른쪽 아래에 판매중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그 곳을 눌러서 물건이 잘 등록되었는지를 확인해 보자구요.

 

 

 

이상, 모바일 앱을 이용해 중고나라에 물건 올리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