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 구입 하기

 

 

안녕하세요, 파랑스머프입니다.

 

저는 이번에 샤오미 센서등을 알리로 주문했는데요, 배송되는데 14~21일 걸린다고 합니다.

알리에서 주문하려면 배송기간을 잘 염두에 두고 해야 할 거 같습니다. 이번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첫 주문을 했는데, 그 전에 이베이옥션, 야후옥션 등에서 해외직구를 한 경험이 있어서 버벅거림없이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저렴한 제품을 좀 오래 기다린다는 조건하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라서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종종 찾아볼 생각입니다.

 

그럼, 알리 익스프레스 이용법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메인화면입니다. 원하는 상품을 골라서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삼성 갤럭시 S8, S9용 고속충전기를 선택해봤습니다.

 

 

 

 

즉시 구매 하거나 카트에 넣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카트 화면 모습.

특정 판매자로부터 모두 구매 버튼도 있네요.

 

 

 

구매할 제품을 클릭해줍니다.

 

 

 

구매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쿠폰 및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이 있고, 총액, 배송정보, 결제 방법이 있습니다.

 

배송정보는 영어주소로 입력해야 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영어주소를 치고 지번/도로명을 입력하면 영어주소가 변환되어 표시됩니다.

 

 

결제방법은 카드나 웹머니로 가능한데요,

카드는 MASTER, VISA, JCB 등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만 등록할 수 있어요. 카드번호와 카드 소지자 이름, 만료기한, CVC번호를 입력하면 유효한 카드인지 확인 후, 결제수단으로 등록이 됩니다.

 

 

WebMoney(웹머니)로 결제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결제수단의 웹머니 클릭

 

 

 

전화번호 입력란에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보안문자를 입력한다.

 

 

 

그 다음 화면에서 to pay by registering 부분을 클릭하여 카드를 등록합시다.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계속(continuie)을 클릭해서 등록을 마치고 결제를 하면 됩니다.

 

 

배송정보 및 결제 방법을 선택했으면 가장 밑에 있는 주문 버튼을 누르면 주문이 즉시 완료됩니다.

해외결제의 경우, 주문 취소 시 환불에 2~3주 소요되므로 주문하기 전에 잘 생각해보고 하는 게 좋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그리고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