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메이플스토리M 직업 추천 TOP5

 

 

오늘은 메이플스토리M 직업 추천 TOP5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이제 막 대학생이 된 분들이나 지금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남성들이 많이 접해봤을 게임인데요,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메이플스토리M입니다.

 

5. 메이플스토리M 비숍

 


무과금으로 메이플스토리M을 시작한다면 비숍이 제일 안정적이다. 아이템 가격도 나쁘지 않고 모든 컨텐츠에서 준수한 딜량을 보여준다. 더욱이 직업 특성상 고투자를 하지 않더라도 효율이 나오기 때문에 무과금이 가장 하기 좋은데 가장 하기 좋은 만큼 랭커가 될 수 없으니 무난하게 무과금으로 즐길 분들이 하시면 된다.

4. 메이플스토리M 제논

 

제논의 경우 가성비가 가장 괜찮은 캐릭터이다. 타수도 적당하고 적당한 투자로 맥뎀까지 바라볼 수 있으며 모든 컨텐츠 골고루 잘 사용이 된다. 그래서 약간의 투자를 생각하고 하실 분들은 비숏보다는 제논이 좋으므로 4위로 꼽혔다.

3. 메이플스토리M 보마


3위는 보마이다. 아마 처음하게 되면 왜 이런 쓰레기 저질 캐릭터가 있냐는 생각이 들 것이다. 특히나 무과금 유저는 더더욱 해서는 안되는 직업인데, 과금 유저라면 넘사벽 효율을 보여준다. 타수가 말도 안되기 때문에 투자를 하면 할수록 미친 효율을 보여주는 캐릭터이다. 즉 과금 유저를 위한 캐릭터라고 보면 되고 과금 했을 경우 미친 효율을 보여주는 것도 사실이라서 3위로 선정되었다.

 

2. 메이블스토리M 데몬슬레이어

 


데몬슬레이어, 성능이 우선 너무 사기다. 전체 공격기도 가지고 있고 타수가 우선 많다. 원래 이쪽 계열이 타수가 좀 애매한데, 데몬슬레이어는 타수가 우선 많아서 투자만 좀 하게 되면 특히 고투자를 통해 맥뎀까지 가게 되면 사기 그 이상을 보여준다. 즉 쓴만큼 효율을 뽑아내는 캐릭터인데 꼭 과금하지 않더라도 기본 성능 자체가 좋아서 무과금이 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캐릭터라고 할 수 있겠다.

 

1. 메이플스토리M 팬덤


1위는 다들 예상했을 캐릭터인데, 바로 팬덤이다. 스킬 빼앗기, 미친 타수, 좋은 생존력으로 모든 컨텐츠에서 넘사벽 효율을 보여준다. 그만큼 좋은 캐릭터이다. 다만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 직업답게 템 가격이 비싼 단점이 있는데 그만큼 좋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거라서 랭커를 꿈꾸고 있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팬덤을 해야 하지 않을까 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