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오늘은 달력 어플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달력 어플을 가지고 일정을 체크하기도 하고, 특별한 날에 알림 설정을 해놓을 수도 있는데요,

일상생활에서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어플입니다.

 

 

1) 조르테 캘린더 & 시스템다이어리, 일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휩쓸어온 달력 어플이 궁금하다면?

전 세계적으로 3천만명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달력 어플 입니다.
사용법이 간단하며, 자기가 원하는 스타일로 변경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통해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세계 각 국의 공휴일을 추가 또는 음력 기념일 등록, 스포츠 경기 일정 등 다양하게 저장해놓을 수 있습니다.
에버노트와 연동이 가능하여 에버노트 유저들은 노트를 캘린더에 표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2) DigiCal 캘린더 달력 일정

 



깔끔하고 직관적인 디자인과 함께 일간/주간/월간/ 보기를 통해서 일정구성이 편리하다.
9개의 다양한 달력 위젯 테마를 제공하며, 사용자 지정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의 위젯을 이용할 수 있다.
달력에 공휴일,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등 세계적으로 다양한 달력을 이용할 수 있다.
달력에 자세한 날씨 정보를 표기할 수 있으며, 강수량, 풍향, 습도 등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가 있다.

 

 

3) 비지니스 달력2

 



캘린더 앱 어워드(Award)에서 우승했었던 저명한 달력 어플

달력 위젯으로 7개 종류를 제공하며, 14개의 테마를 활용해서 다양한 디자인 적용이 가능하다.
일/주/월 단위보기를 통해서 원하는 뷰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테스크와 동기화가 가능하며, 맞춤 알람기능으로 특별한 날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4) 꼼꼼달력메모


간편하게 메모하며 사용할만한 캘린더 앱을 찾는다면?

간편하게 메모하며 세계 다양한 나라의 달력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세계 달력에 대한 휴일 및 기념일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간단한 메모시 카테고리와 색도 지정가능하다.
달력위젯을 이용할 수 있고, 위젯에서도 바로 설정이 가능하므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자신만 확인할 수 있게 잠금 설정도 할 수 있다.



5) 음력달력 -일정관리


달력에 1900~2050년까지 음력으로 입력되어 있고, 이 외에 공휴일, 기념일 등을 확인할 수있다.
기념일에는 음력과 양력이 구분되어 있고, 원하는 날짜에 메모를 하거나 사진을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4가지 다른 달력 위젯을 제공하고 있으며 입력되어 있는 일정이 있으면 위젯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6) 네이버 캘린더


간편하게 해야할 일, 일정, 기념일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으며, 기념일이 중복되어도 쉽게 입력할 수 있다.
특정한 기념일에 대해 알림 설정이 가능하고 한 번 음력 일정을 입력하면 자동 계산해서 알려준다.
일정 작성시, 쉽고 간편하게 작성이 가능하고 타임별, 목록별, 주별, 그리고 월별로 다양한 화면 보기 설정이 가능하다.
스티커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 700여개 이상의 스티커를 제공하고 있다.

반응형

'IT 지식 > 앱(AP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개팅 어플 추천  (1) 2020.09.22
무료 만보기 어플 추천  (0) 2020.09.17
모바일 VPN 어플 추천 [ VPN이란 무엇인가]  (0) 2020.09.04
무료 기상청 날씨 어플 추천  (0) 2020.08.31
무료 라디오 어플 추천  (2) 2020.08.3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