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생활서비스 앱 애니맨 , 해주세요, 심부름

 

 

 

급하게 심부름, 청소, 힘쓸일 있을 때

 

주변사람에게 부탁하기 어려운 일이 있을 때, 쓸 수 있는 앱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심부름 앱, 애니맨 다운로드 및 사용법

 

일단,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안드로이드 앱 사용 평점은 별 4.1개로 높은 편입니다.

 

 

반면에 아이폰에서는 평점이 상당히 낮은 편입니다. 별 2.7개이구요.

 

아이폰 유저분들은 이 앱말고 다른 앱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다운로드 받고 어플을 열어줍니다.

 

 

 

 

수행할 내용을 적고, 수행 출발장소 및 도착 장소 그리고 수행 시각, 희망 미션 비용을 적어줍니다.

수행관련해서 사진을 첨부할 수도 있어요.

 

개인정보 제3자제공 동의하기에 체크를 누르시고

 

가장밑의 헬퍼에게 견적받기를 누르면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헬퍼와 연결이 됩니다.

 

 

서비스 종류 알아보기

 

#가구 조립

 

요즘은 인터넷에서 가구 세트를 주문해서 가정에서 조립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여성분들의 경우에 아무래도 가구가 크고 무거울 때 혼자서 조립하기는 힘들어서 심부름 서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단순 배달

 

문서나 작은 물건을 급하게 배달해야 할 때 퀵서비스를 많이 사용하는데, 퀵서비스말고 심부름앱 이용해서 배달을 할 수 있습니다.

 

 

 

#장봐주기

 

코로나사태 이후로 인터넷 장보기 사용이 폭발적으로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인터넷으로 구입하기 힘든 물건들을 어디서 무엇을 구입해야 하는지 상세히 적어서 장을 볼 수 있습니다.

 

 

 

#벌레잡기

 

혼자사는 여성분들은 바퀴벌레나 돈벌레가 집에서 나오면 직접 잡거나 처리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이럴 때 이용할 수 있겠네요. 중고물품을 사고 파는 당근 마켓이라는 앱이 있는데, 거기에서도 벌레를 잡아달라고 글을 올리는 여성분들이 있다고 하네요.

 

 

관련글

 

헬퍼서비스 앱 애니맨 이용 방법 (최신 애니맨 버전 2.0)

헬퍼서비스 앱 애니맨 이용방법 (최신 애니맨 버전 2.0) 2020/07/05 - [IT 지식/소프트웨어] - [앱(App)] 생활서비스 앱 애니맨 소개 (가구설치, 심부름) [앱(App)] 생활서비스 앱 애니맨 소개 (가구설치,

koreatoworld.tistory.com

 

헬퍼서비스 앱 애니맨 이용 후기 (최신 애니맨 버전 2.0)

헬퍼서비스 앱 애니맨 이용 후기 (최신 애니맨 버전 2.0) 저번에는 헬퍼서비스 앱 애니맨의 최신 버전의 사용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애니맨 이용후기에 대해서 써보도록

koreatoworld.tistory.com

마무리

 

심부름 앱 애니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앱 말고도 여러가지 심부름 앱이 있는데요, 여러 앱들 가운데서 다운로드 횟수도 가장 많고 또 평점도 좋은 앱이기 때문에 이 앱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혼자 하기 어려운 일이 있을 때,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럼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