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캣

 

휴대폰 어플로 적은 금액이지만, 용돈을 벌 수가 있습니다.

 

휴대폰 앱으로 현금을 벌 수 있는 어플은 꽤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서도 허니스크린이라는 앱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검색화면 꿀단지모양의 아이콘을 가지고 있는 허니스크린 앱을 발견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앱 설치후에는 잠금화면이 허니스크린 전용으로 바뀌게 됩니다. 드래그 할 때마다 1원 혹은 2원이 적립되고 드래그 횟수가 많아지면 그냥 화면잠금만 해제됩니다. 하지만, 드래그만으로는 적립금을 쌓기가 힘들구요, 추가적립 방법을 이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특정 앱설치, 인스타그램 팔로우, 페이스북 팔로우, 유투브 구독 등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추가적립 방법이 드래그로 돈 버는 것보다 효율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잠금화면 해제는 좀 번거롭기도 하고 저같은 경우, 잠금화면 기능은 평소에 꺼놓고 추가적립만 하는 편입니다. 그래도 용돈벌이로는 괜찮습니다.

 

현재 저는 5,973p를 모았습니다.

 

 

홈메뉴 바로 옆 상점 란입니다. 이 곳에서 모은 포인트를

 

까페 이용권(스타벅스 / 스무디킹 / 파스쿠찌 / 할리스커피 / 잠바주스 / 탐앤탐스 / 투썸플레이스/ 설빙 / 이디야 등등), 편의점 이용권(CU / GS25/ 미니스톱), 베이커리 이용권(파리크라상 / 브레덴코 / 던킨도너츠 / 뚜레쥬르 / 파리바게뜨 / 엠부띠끄), 상품권(구글 플레이 / 신세계 / 틴캐시 / 해피머니 / 문화상품권), 외식 이용권(죽이야기 / BHC / 미스터피자 / 배스킨라빈스 / 죠스떡볶이 / 버커킹 / 바르다김선생 / 모스버거 / 비비큐 / 엉터리생고기 / 치르치르 / 킹콩떡볶이 / 마스터치 / 얌샘김밥 / 국대떡볶이 / 돈치킨 / 누나홀닭), 영화관람권(롯데시네마만 가능), 음악이용권(지니/ 몽키3뮤직), 미용 이용권(네이처리퍼블릭 / 아리따움 / 에뛰드 / 토니모리 / 롭스) 등

 

으로 교환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보통 구글플레이 기프트권을 교환받아서 사용합니다. 기부로도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부처는 굿네이버스 / 어린이재단 / 세이브더칠드런 이 있습니다.

 

적립금을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최소 20,000P 부터 최대 50,000P까지 신청가능합니다.(포인트 당 1원으로 환산)

 

 

허니스크린의 설정 창입니다. 잠금화면 사용하기 버튼을 주로 이용하게 됩니다.

 

유투브 구독 한 건하여 100포인트를 적립받았습니다. 유투브 구독후에는 30일 유지해야 나중에 불이익이 없습니다.

 

시간 날 때, 추가적립을 확인하고 100포인트, 200포인트 모으다보면 10,000포인트는 어렵지 않게 적립할 수 있습니다. 20,000원 현금 적립해서 책 한권, 영화 한편 문화생활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허니스크린 어플 소개 마칩니다.

 

 

추가) 적립 포인트 현금으로 바로 전환하기

맨 위 메뉴에서 상점으로 들어가서, 화면을 내리다보면 기부란이 나옵니다. 기부 아래 있는 환급으로 들어가 줍시다.

 

 

들어가서 보면 적립 포인트 환급신청 메뉴가 보여요.

적립 포인트 환급은 20,000 포인트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20,000포인트가 그대로 환급되지는 않구요. 약간의 수수료가 듭니다. 2.5%(500원)정도 듭니다.

 

 

 

추천인 코드 : yigwoo8843

 

가입하게 되시면 추천인 코드 입력 부탁드릴게요.

 

 

관련글

2020/05/02 - [IT나라/Software] - <캐시슬라이드> 현금적립 앱 소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